본문 바로가기
한눈에 보는 정보/생활

2022년 9월의 일상 기록(미트리 추천)

by Lioee 2022. 10.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의식의 흐름대로 쓰는 9월의 일상기록입니다..

 

6월 14일부터 계속된 다이어트 식단,, 3달도 안되었는데 현재 9키로 감량중ㅎㅎ

내가 열심히 한 것도 있지만 그 동안 얼마나 먹었으면 조금 관리한다고 이렇게 살이 잘 빠질까 싶기도 함..

 

요즘 따라 밤에 한강 산책을 가는 일이 많다. 한강 야경은 대충 찍어도 이쁘다.

 

최근에 궂은 날씨가 많았는데, 또 요즘은 날씨가 진짜 좋은 것 같다. 역대급 날씨 계속 되는중 ㅎㅎ

 

친구와 방문한 크래프트 한스 연남점! 여기 치킨이 맛이 괜찮았다.

그리고 사진엔 안 찍혔는데 600cc로 양이 매우 많다. 가성비갑!

크래프트 한스 연트럴파크에서 찍어본 사진들..ㅎㅎ 분위기 좋은 곳에서 한잔하기 딱 좋은 곳!

 

여기는 2차로 방문한 곳인데 이름이 기억이 나지 않는다,,ㅋㅋ

 

축구 끝나고 근처에 눈에 보이는 아무 중국집에 들어갔는데 정말 괜찮은 맛집이었다 ㅋㅋ

탕수육이 무려 찹쌀이었다 ㅋㅋ 점심 시간에 사람이 꽉 차는 그런 맛집 ㅋㅋ

천안에서 방문한 리틀그리스라는 곳! 이국적인 음식을 먹을 수 있고, 이색적인 분위기라 좋았다ㅎㅎ

반숙을 먹으려고 했었지. 생 노른자를 먹으려고 했던 건 아니었는데 ㅋㅋ 무튼 맛있었다.

(찬물에 계란 넣고 10분 알람 해두면 생 노른자 삶은 달걀 먹을 수 있음)

요즘 구름 사진을 찍는 날이 많아진다. 날씨가 좋은 것도 한 몫하겠지만,

내가 더 감성적이여지고 있다는 뜻인가?ㅋㅋ

인터넷에서 주문한 하림 마늘 훈제치킨인가 ! 이벤트를 해서 주문했는데 먹기 좋다!

하루에 치킨 관련된 음식을 얼마나 먹는지 모르겠다 ㅋㅋ

다이어트 시작할 때 처음으로 주문했던 미트리 닭가슴살인데 이번에 또 시켰다. 역시 맛있다 ㅋㅋ

참고로 미트리는 추천인코드 없으면 주문이 불가하니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가입하면 됩니다!ㅎㅎ

https://metree.co.kr/index/index.php?sponsor=100836476

 

미트리 공식쇼핑몰

미트리 공식쇼핑몰 - 닭가슴살, 소시지, 스테이크, 스팀, 훈제, 핫바, 볶음밥, 만두, 도시락, 헬스,

metree.co.kr

 

평일은 계속되는 닭가슴 파티!!! ㅋㅋ 질릴만도 한데 그래도 아직은 충분히 먹을만하다!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