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눈에 보는 정보/생활

미트리 닭가슴살 추천(추천인 : 100836476)

by Lioee 2024. 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세상입니다~!

오늘은 제가 평소에 먹는 닭가슴살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10kg 이상을 감량한데 가장 크게 도움을 받은 음식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닭가슴살이라는 특성상 살이 퍽퍽하고 오랫동안 먹기가 힘들더라고요. 그러다가 정착하게 된 닭가슴살은 맨 아래에서 소개해드릴게요!!ㅎㅎ

 

먼저 닭가슴살은 다이어트에 매우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고, 실제로 닭고기는 돼지고기나 소고기에 비해 기름기가 적고 단백질 함량은 높아서 다이어트 식품으로 유명합니다.

닭가슴살 추천(바로 가기)

닭가슴살은 단백질과 불포화지방산의 함량은 높고, 칼로리와 지방은 낮아서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음식 중 하나입니다. 단백질과 불포화지방산 외에도 비타민b6, 인 등이 풍부한 음식이어서 소화도 잘 되는 음식입니다!

닭가슴살은 단독으로 먹어도 좋은 음식이지만 채소와 함께 먹을 때 비타민이 시너지 효과를 내서 영양적으로 균형 잡힌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ㅎㅎ

닭가슴살에는 단백질 외에도 몸에 꼭 필요한 필수 성분들이 골고루 들어가있어요!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으면서도 하루 필수 영양분을 챙길 수 있는 완전 식품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닭가슴살의 효능

닭가슴살의 효능을 요약정리하여 아래에 정리해보았어요~!

  • 고단백질: 닭가슴살은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으로, 근육을 유지하고 성장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단백질은 신체의 기본 구성 요소이며, 면역 체계, 효소 활동, 호르몬 생산 등 다양한 생리적 기능을 지원합니다.
  • 저지방: 닭가슴살은 낮은 지방 함량을 가지고 있어, 저지방 다이어트나 다이어트 중에도 소비하기에 적합합니다. 특히, 포화 지방보다는 단백질과 단일 불포화 지방을 포함하고 있어 심혈관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철분 공급: 닭가슴살은 철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빈혈 예방과 혈액의 적혈구 형성을 도와줍니다.
  • 비타민 B6: 비타민 B6은 닭가슴살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단백질 대사와 뇌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 낮은 칼로리: 닭가슴살은 칼로리가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에 다이어트 중에도 충분한 영양소를 공급하면서 칼로리를 제한할 수 있는 좋은 식품입니다.
  • 근육 건강과 회복: 운동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닭가슴살이 근육을 보호하고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단백질은 근육 손상을 수리하고 증가시키는 데 필요하며, 이러한 과정을 지원합니다.
  • 다양한 조리 방법: 닭가슴살은 다양한 요리 방법으로 준비할  있어 다양한 식사에 활용할  있습니다. 구이, 볶음, 찌개, 샐러드, 샌드위치  다양한 요리에 사용할  있습니다.

맛있는 닭가슴살 추천

위에 보신 것처럼 닭가슴살은 매우 좋은 다이어트 식품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다이어트로 닭가슴살을 먹다가 금방 닭가슴살 먹는 것을 멈추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이유가 여러가지가 있을텐데요. 맛이 질렸다거나, 더 맛있는 음식들을 먹고 싶어서, 살이 빠지는 기분이 들지 않아서 등 다양한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럴 때 제가 한 방법은 닭가슴살의 종류를 여러가지 시키는 것입니다. 이 방법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은 닭가슴살의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고, 그래서 질리지 않게 먹으면서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래는 제가 작년 4월 28일에 재본 인바디 결과인데 바디 점수가 68점이었어요. 몸무게는 약 71킬로였고 BMI 지수 또한 25.1로 꽤 높은 편이었어요!

그리고 약 7개월 후 몸무게는 약 59킬로까지 감량을 했어요! 총 10키로 넘게 감량을 했네요 BMI 지수는 20.9로 표준 상태로 진입했어요!ㅎㅎ

 

체지방률도 15.7%로 표준보다 낮은 상태까지 만들었어요 ㅎㅎ 이 모든 것은 닭가슴살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현재는 체지방률을 낮추고 근육량을 높이기 위해 61~62킬로 유지 중이고, 이건 추후 포스팅할게요!!

 

항상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 내일부터!라는 이야기를 외치면 항상 실패를 했었는데, 이번에는 정말 지속적으로 오랫동안 하고 싶어서 맛있는 닭가슴살을 찾기 시작했어요!

정말 여러 가지 닭가슴살을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소시지로 된 닭가슴살, 소스가 발린 닭가슴살, 볼 형태로 된 닭가슴살, 아무 양념도 되지 않은 닭가슴살 등등 정말 많은 종류가 있어요..

사실 제일 좋은 닭가슴살은 양념이 하나도 되지 않은 생 닭가슴살인데, 이건 먹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1~2조각만 먹어도 닭 비린내와 퍽퍽함으로 오랫동안 식단을 유지하기에는 무리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먹어본 트리에 닭가슴살인데 가격도 합리적이고 영양성분도 까탈스럽게 하나하나 비교해 봤는데 영양성분도 좋고 맛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지금은 미트리 닭가슴살로 정착했어요!!

미트리 공식쇼핑몰

저도 한 까탈 하는 성격이라 다 비교해 보고 미트리에서 주문한 거니 믿고 주문하셔도 후회 안 하실 겁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